SONOCASA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회사소개
  3. 뉴스 & 미디어

뉴스 & 미디어
많은 미디어들이 소노까사 매트리스의 우수성을 주요뉴스로 다루고 있습니다.
라돈 검출이라는 치명적인 유해물질 파동에서도 끄떡 없는 전면 MDI적용,
자체 생산과 공급으로 가격경쟁력까지 갖췄으며, 체험관 운영에 거기다
정직을 모토로 고객을 대합니다. 화제를 일으키기 충분한 제품 아닌가요?!

게시판 상세
제목 소노까사 ‘ALL MDI 폼매트리스’ KEITI 친환경 인증 획득… 10% 할인 이벤트 실시
작성자 소노까사 (ip:)
작성일 2019-04-01
조회수 321


기대 수명이 100세인 초고령화 사회에 접어들면서 건강한 삶을 영위하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유지를 목표로 두고 있는 이들에게 중요하게 체크해야 할 사항 중 하나는 평소 숙면을 제대로 취하고 있는지에 대한 것이다.

건강한 숙면은 삶의 질을 좌우한다. 우리가 잠을 잘 때 뇌는 하루의 피로를 해소한다. 만약 잠자리가 불편해 밤새 뒤척인다면 뇌는 정상적인 회복 기능을 할 수 없게 된다. 이는 불면증, 기면증, 수면무호흡증 등의 수면 장애로 이어질 수 있다.

숙면의 중요성 대두되면서 수면 환경 개선을 위한 매트리스 선택의 중요성도 커지고 있다. 하지만 일부 업체에서는 가격 경쟁력 위해 숙면을 방해하는 저품질의 매트리스를 공급해 사용자의 건강을 위협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소노까사’는 무독성 폼으로 많이 알려진 MDI폼으로만 구성된 매트리스를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소노까사의 메모리폼 매트리스 원자재는 한국환경산업기술원(KEITI)의 까다로운 인증절차를 거쳐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KEITI친환경 인증은 국내 대기업 브랜드 한 곳을 제외하면 소노까사가 유일하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


소노까사 측에 따르면, KEITI의 담당 연구원이 직접 현장에 방문해 시료를 채취한 뒤 각 시험분석 기관에서 제품을 시험 분석했다. 소형챔버 오염물질 방출시험, 유기오염물질 시험 등 면밀한 시험 분석을 통해 소노까사 원자재가 유해성을 배제하고 안전성을 높인 친환경 제품임을 공식 인증 받았다.

기능적인 부분도 우수하다. 이에 대표되는 구성으로 프리미엄 고밀도 폼이 있다. 프리미엄 고밀도 폼은 폼의 각층마다 기능에 맞는 프리미엄 폼이 꽉찬 포뮬러로 이뤄져 있다. 폼의 밀도가 높아 어떤 사용자가 누워도 체중을 받쳐줄 수 있다. 또한 몸 전체의 압력을 고르게 분산시켜 자고 일어난 다음 날 상쾌한 기분을 느끼게 해준다. 어떤 자세에도 인체에 꼭 맞게 감싸주는 프리미엄 고밀도 폼의 포근함은 몸부림이 심한 사람도 편안한 숙면을 취하게끔 만든다.

소노까사 관계자는 “무작정 남들과 비슷한 제품, 유행하는 제품이 아닌 고객들의 입장에서 최적의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는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며 “고객들이 안심하고 충분한 숙면을 취할 수 있는 수면환경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소노까사는 100% MDI 메모리폼만을 사용한 침대 매트리스의 KEITI 인증을 기념해 'ALL MDI 폼매트리스 1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출처: 동아닷컴
첨부파일 94409655.1.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장바구니 0
제품페이지

T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