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OCASA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회사소개
  3. 뉴스 & 미디어

뉴스 & 미디어
많은 미디어들이 소노까사 매트리스의 우수성을 주요뉴스로 다루고 있습니다.
라돈 검출이라는 치명적인 유해물질 파동에서도 끄떡 없는 전면 MDI적용,
자체 생산과 공급으로 가격경쟁력까지 갖췄으며, 체험관 운영에 거기다
정직을 모토로 고객을 대합니다. 화제를 일으키기 충분한 제품 아닌가요?!

게시판 상세
제목 침대 매트리스, 오프라인 체험관에서 직접 누워보고 구매하세요!
작성자 소노까사 (ip:)
작성일 2019-04-11
조회수 344

온라인 쇼핑몰 100조원 시대다. 통계청이 집계한 지난해 우리나라 온라인쇼핑 거래액은 111조8939억원으로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2017년 91조3000억원보다 22.6%(20조5939억원) 늘어난 규모로, 통계청이 첫 집계한 2001년(3조3470억원)과 비교하면 약 34배 급증했다.

온라인 쇼핑몰 시장이 급격한 상승세를 보이면서 각 쇼핑몰에서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성장을 가속화하고 있다. 매장에서 직접 물건을 만져보고 사는 걸 선호하는 소비자층을 겨냥해 쇼룸 형태의 오프라인 매장을 별도로 운영하는 등 온라인 쇼핑몰의 한계를 보완하며 시장을 강화하고 나섰다.

특히 침구 업계는 쇼룸형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직접 매트리스를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해 호응을 얻고 있다. 그 중에서도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소노까사는 온라인 쇼핑몰을 주요 판로로 하면서 매트리스를 경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체험관을 운영하고 있다.

소노까사 매트리스 체험관에서는 소프트 타입과 하드 타입의 매트리스가 모두 구비돼 있어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몸소 체험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매장에 상주하고 있는 전문가는 사용자의 연령, 신체 특성, 통증 질환, 사용 환경 등을 다각적으로 고려해 가장 적합한 매트리스를 컨설팅해준다. 허리디스크가 있는 경우에는 허리에 좋은 매트리스를, 가성비를 중요시 하는 고객에게는 매트리스가격을 고려한 실속형 매트리스를 추천하는 것.

소노까사는 30년 이상 수면 환경만을 연구한 전문가 집단이 오랜 연구 끝에 얻은 과학적 데이터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매트리스의 모든 레이어를 구성하는 폼으로 무독성의 친환경 소재로 알려진MDI메모리폼만을 사용한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일반 매트리스 브랜드의 메모리폼의 단점을 극복한 4세대 Bio-ECO 친환경 오픈셀 바이오폼을 사용한 친환경 메모리폼 침대 매트리스 선보여 더욱 신뢰할 수 있다. 메모리폼 소재의 단점으로 지적 받은 지나친 푹신함으로 인한 뒤척임의 불편함을 없애고자 한국인이 선호하는 너무 푹 잠기지 않고 받쳐주는 느낌의 매트리스를 구현해 잠자는 8시간 동안 뒤척임을 최소화하여 숙면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최상부에는 4D Air폼을 하부층층에는 오픈셀 구조의 MDI 폼을 사용해 체온이 올라가는 것을 방지한 것이 특징이다. 메모리폼이 땀을 제대로 흡수하지 못해 비위생적이라는 우려도 불식시키는 오픈셀 구조를 적용한 것.

오픈셀(Open cell)은 밀도조절을 통해 공기가 드나들 길을 만들어 원활한 공기 순환을 유도하는 폼의 구조다. 매트리스가 살아 숨쉴 수 있게 만드는 오픈셀 폼은 습기와 땀 배출뿐만 아니라 집먼지, 진드기와 같은 알레르기나 세균번식 피해를 방지해 쾌적한 수면환경을 선사한다. 커버 역시 유칼립투스 나무에서 추출한 천연섬유인 텐셀을 적용한 소재를 사용했다.

폼과 원단 등 모든 제품의 제조 및 폐기 전 과정에서 매우 까다롭기로 소문난 국내 환경부의 배출기준을 모두 통과해 국내 대기업 브랜드에 이어 국내 2번째로 친환경 인증을 공식적으로 획득했고, 세계 최고 친환경 유럽 CertiPUR인증을 획득한 생산시설에서 매트리스를 생산해 더욱 신뢰할 수 있다.

소노까사 관계자는 “개개인의 체형과 취향이 제 각각인 만큼 매트리스는 자신의 몸에 가장 적합한 타입을 선택해야 한다”며 “소노까사 체험관에서는 맞춤 슈트처럼 고객의 몸에 꼭 맞는 매트리스를 코디네이팅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소노까사 체험관은 서울시 서초구에 위치한 서초이오빌에 마련돼 있으며, 공식 사이트에서 예약 신청 후 방문하면 된다.


출처 : 오가닉라이프

첨부파일 222365_24538_1932.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장바구니 0
제품페이지

T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