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OCASA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회사소개
  3. 뉴스 & 미디어

뉴스 & 미디어
많은 미디어들이 소노까사 매트리스의 우수성을 주요뉴스로 다루고 있습니다.
라돈 검출이라는 치명적인 유해물질 파동에서도 끄떡 없는 전면 MDI적용,
자체 생산과 공급으로 가격경쟁력까지 갖췄으며, 체험관 운영에 거기다
정직을 모토로 고객을 대합니다. 화제를 일으키기 충분한 제품 아닌가요?!

게시판 상세
제목 ‘잘’ 자고 싶다면 침대에 투자하라! ‘프리미엄 메모리폼 매트리스’가 대세
작성자 소노까사 (ip:)
작성일 2019-01-21
조회수 282

숙면과 건강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잠(sleep)과 경제학(economics)의 합성어인 ‘슬리포노믹스(sleeponomics)’라는 신조어가 생겨날 정도로 양질의 수면이 현대인의 뜨거운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통계에 따르면, 한국인의 근로시간은 OECD 국가 중 최상위권을 달리고 있는 반면 평균 수면시간은 최하위를 기록했다. 과중한 업무, 학업 스트레스 등의 이유로 수면 시간은 턱없이 부족하고 수면의 질도 떨어지면서 수면장애를 호소하는 사람들이 증가하는 추세다.

회사 밀집 지역을 중심으로 성업 중인 수면 카페에서는 밥 대신 잠을 선택한 직장인들로 넘쳐나고, 숙면을 도와주는 건강 보조식품이나 아이디어 상품들의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으며, 수면 전문 상담사인 슬립 코디네이터가 새로운 직업으로 각광받고 있다. ‘잘 자기 위한’ 소비가 늘어나고 있다는 방증이다.

건강한 수면을 위해서는 일정한 취침 및 기상시간, 적절한 스트레스 관리, 그리고 숙면을 위한 최적의 수면 환경 조성이 필요하다. 잠을 잘 자기 위한 환경을 위해서 본인에게 적합한 매트리스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이에 라텍스 매트리스, 메모리폼 매트리스 등 수많은 매트리스를 연구하고 생산한 기업 ‘소노까사’는 숙련된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담아 만든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선보이고 있다.

자연친화적으로 설계된 바이오에코(Bio-ECO) 계열의 메모리폼을 사용해, 수면 중에 최대치의 공기가 순환될 수 있도록 하여 시원하고 편안한 숙면을 돕는다. 매트리스 커버로는 유칼립투스 나무에서 추출한 친환경 섬유를 사용한 친환경 기능성 원단을 적용했으며, 4면에 지퍼를 장착해 집에서도 손쉽게 셀프 매트리스 케어가 가능하다.

소노까사 관계자는 “30년 수면 전문가 집단이 오랜 시간 연구 끝에 얻은 과학적인 데이터를 바탕으로, 믿을 수 있는 원료를 사용해 까다로운 공정, 철저한 관리와 인증을 통해 제품력을 높였다”고 전했다.

출처 : Queen-여왕의 품격(http://www.queen.co.kr)

첨부파일 301648_41521_4211.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장바구니 0
제품페이지

TOP ▲